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용 동의

category 공지사항 2018. 11. 4. 21:20

사용 동의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 조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본 계약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소프트웨어 복제, 전송 및 배포

soRh(ntwow.tistory.com)의 사전 승인 없이 본 소프트웨어와 그 문서를 웹사이트나, 호스팅 서버, 혹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것을 예외 없이 금지합니다.

다른 제품과 함께 본 소프트웨어와 그 문서를 배포 시 soRh(ntwow.tistory.com)의 사전 승인 없이 지불, 기부를 요구하는 행위를 예외 없이 금지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동의서에 위반되도록 이용하게 하는, 제 3자가 생산한 소프트웨어와 함께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는 키생성 프로그램, 시스템의 시간을 조작하는 프로그램 또는 사용 확인 절차를 우회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사용

가. 범위

누구나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만 부여받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의 소유권이나 저작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타인에게 어떤 목적으로도 공유 또는 판매하거나 임대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에 대한 기술지원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 변경 및 철회

사용에 대한 모든 정책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철회될 수 있습니다.

 

사용 및 저작권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의 소유권이나 저작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타인에게 어떤 목적으로도 판매 하거나 임대할 수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와 모든 부속물에 대한 소유권과 저작권은 soRh(ntwow.tistory.com)가 가지고 있으며, 이 권리는 대한민국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다만 이 소프트웨어의 일부는 다른 공급자에 의해 개발되었을 수도 있으며, 그에 대한 저작권은 그 공급자에게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이용

soRh(ntwow.tistory.com)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개인을 식별할 수있는 사적인 정보를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는 IP 주소, 고유 ID 그리고 제품 번호와 라이선스 종류가 포함됩니다. 수집되는 모든 정보는 단지 잠재 수요 생성에 도움을 주거나 지원을 위해서 또는 라이선스 정책의 준수를 확인하거나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어떠한 정보도 제 3자에게 제공(판매)하지 않습니다. 수집한 정보는 웹사이트나 흔히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하거나 제삼자를 통해서 수집된 다른 정보와 결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허가 받지 않은 접속을 막기 위해 암호화됩니다.(현재 수집되는 정보는 없습니다)

 

정품인증

소프트웨어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정품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시 상업용 제품은 받드시 구매한 정품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정품인증을 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는 불법이므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보증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으므로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해 초래된 예상치 못한 결과에 대해 soRh(ntwow.tistory.com)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pw: ntwow